그대만의 전설

1.


어제 파워블로거 IT 기업에 가다 – 엔씨소프트편을 다녀왔습니다. 꽤 늦은 시간에 엔씨에서 나와서 꼬날님, 젊은영님, 5throck님, 버섯돌이님맥주 한 잔씩 하고 콜라 한 잔, 맥주 한, 두 잔을 하고 집으로 돌아왔지요.


엔씨 건물이 멜네 회사 대각선 건너편이거덩요. 엎어지면 코닿을 데라고 그러죠. ㅋㅋ 건물 다 지어졌을 때 지나가면서 보고선 우와 건물 죽인다 구경가보고 싶다;; 그랬었는데 원을 풀은 게지요? (퍽)


김택진님의 솔직한 대화가 종일 이런 저런 생각을 하게 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~ 🙂



2.


ebadak.TV 2화를 드.디.어. 업데이트 했습니다. 1화보다 심지어 더 지루한데다, 솝박스가 뽑아내는 썸네일은 여전히 안티이십니다. 😦


이바닥의 마이크를 받아주세요- 부탁 드린 Startup은 5월 말 현재 아래와 같습니다. 얼른 쳐들어갈테다!! :^)
온오프믹스 / A10스튜디오 / TNC / 파프리카랩 / 걸작



3.


개인적으로는, 전쟁같았던 계절을 지나 조금조금씩 평화를 찾아가는 중입니다. 사랑도 명예도 부도, 노력은 사람의 일이고 결과는 신의 일인 게지요.

이 블로그는 제목부터 MS의 직원으로서, 뭔가 알려야 한다는 정언 명령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. 그러다 보니 제가 아닌 다른 사람의 옷을 입은 듯 어색하진 않았나 반성합니다. 이제 슬슬 빌린 옷이 내 옷이 되어갈 때가 된 것 같습니다. 🙂

“그대만의 전설”의 8개의 생각

  1. 블로그의 제목을 보면 멜님의 회사가 어딘지 딱 나타나기는 합니다.
    개인적인 이야기를 적을 블로그를 따로 만드시는 것이 어떠신지? ^^;
    그나저나 오랫만에 업데이트된 이바닥TV를 시청하러 가야겠군요. ^^;

    좋아요

  2. 전 MS의 느낌을 전혀 받지 못하고 블로그 제목 거 참 멜로디언님틱하다 여기고 있었답니다. 이바닥 기대하고 있어요. 6월에 보아요~~~ 오! 파프리카랩! 멋진분들..

    좋아요

  3. 드됴드됴 장장 4개월동안 진행된 파워블로거 시리즈를 마쳤습니다. 어제 마지막편 8회 기사가 나갔고요…마침표를 딱 찍고 송고하는 순간 후련했습니다ㅎ 꼬날님말대로 정말 굽이굽이 사연도

    좋아요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