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fe Blossom

IMGP6066

1.

새로운 소식을 단짝 친구에게 업데이트했다. 어짜피 바다 건너 다른 시간대에 있는 그녀에게 내가 전할 수 있는 소식은 파편일 뿐이지만, 나의 경험과 나의 취향과 나의 지향을 모두 아는 친구시니 덧붙여도 군더더기다.

그녀의 한 마디가 득도한 듯 느껴진다. 그대로 옮기면
”잘되라고 하면 호들갑 같고, 행복해.”

이미 우리는 알고 있다. 온통 핑크빛이었던 시작도 시간이 지나면 자주 바랜다. 그러니 과한 기대는 접어둔다. 우선은 이 순간 행복한 것이 우선이고, 그게 가장 중요하다.

 

2.

같은 이야기를 다른 사람으로부터 들었다. 너의 value prop은 그게 아니라고 한다. 어짜피 얼굴 뜯어먹고 살 수 있을 만큼 예쁘지도, 몸매 뜯어먹고 살 수 있을만큼 치명적이지도 않으면 다른 것을 추구해야 맞나. 그 어느 것도 결정적이지 않은 내 상품가치. 후후,

전에도 썼었지만, 오래도록 어떤 얼굴이 매력적이라고 느끼려면, 결국 답은 내 얼굴 자체가 아니라 그 너머에 있다. 내 생각과 태도는 결국 얼굴에 쓰인다. 정확히 10년 후에는 내 얼굴에 책임져야 하는데 큰일. 게다가 여자의 매력이 ‘지속가능하기’란 참 어려우니, 알고 싶어라, The secrets to aging well..

좀 다른 얘기지만, 키 큰 남자가 인기 있는 이유는 통상 그자들이 더 자신있고 존재감이 있기 때문이다. 남자의 매력은 키 자체가 아니라 자기 자신이 정말 큰 사람이라고 인지하고 있는 자신감에서 나온다.

제대로 된, 큰 사람, 매력적인 사람이 되고 싶다. Wake up, girl.

“Life Blossom”의 4개의 생각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